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세요!

개요

영화는 감동과 스토리가 담긴 멋진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촬영된 명소는 실제로 여행해보면 더 많은 느낌과 소리가 느껴집니다. 다양한 영화들의 배경이 된 명소들을 직접 찾아보고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그리고 그 명소가 어떤 영화 배경이 되었는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찾아보는 여행을 즐기세요!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세요!
-무비미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영화 속 명소, 여행의 매력

최근 하늘과 바람과 사랑과 싸움, 영화를 통해 다양한 나라를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속 명소는 많은 사람들이 감동하고 그곳을 여행하고자 하는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미국의 뉴욕, 이탈리아의 로마, 일본의 도쿄 등 여러가지 나라를 다루는 영화를 보면서, 그곳의 명소를 찾아보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속 명소를 직접 찾아보면서 그곳의 역사나 문화를 더 깊게 알 수 있고, 감동이 담긴 여행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곳이라면 명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여행 방법이 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해보세요!

 

2. 방문해보고 싶은 명소 목록

1. 《더 폴로 쇼핑몰》에서 소개된 마리노의 여행객 카페 – 로마의 Caffe Sant’Eustachio

영화에서는 마리노가 이 카페에서 친구와 만나기에 방문한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이 카페는 로마 광장의 한 구석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건물들이 이 카페로 부터 몇 백 미터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로마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방문해보시는 곳이 될 것입니다.

2. 《메리 제이슨》에서 배경이 된 타투리노 성당 – 로마의 San Pietro in Vincoli

영화에서 메리가 방문한 타투리노 성당은 로마의 San Pietro in Vincoli 입니다. 이 성당은 중세부터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나는 사악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성당에는 블라디미르 루토의 메탈로사 모델이 있습니다. 때문에 예술가들과 관심있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로마를 방문할 때는 이 성당을 꼭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3. 영화 속 명소를 찾는 여행 방법

영화 속 명소를 방문하는 것은 여행의 즐거움과 달리 다른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 속 명소를 찾는 여행은 한가지 다른 기분이 들게 됩니다.

1. 영화를 잘 조사하기

먼저 여행을 준비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를 자세히 조사하는 것입니다.

영화 내에 등장하는 명소는 실제로 어디인지 알아보고, 기타 정보들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2. 실제로 가보기

기존 명소를 방문한 적이 있었다면 사진 비교 등을 통해 비교해 볼 수 있겠지만,

실제로 방문하여 다시 한번 다시 느끼고 정확한 장소를 확인하기 위해선 여행을 떠내야 합니다.

3. 영화 내 모습을 재현하기

명소를 찾았다면 영화에서 나온 모습을 재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영화 내에 담긴 느낌을 느끼기 위해 나는 영화 속 의상이나 악기 등을 준비해 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속 명소를 찾는 여행은 여행의 즐거움과 달리 다른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그리고 이런 여행을 하기 위해선 먼저 영화를 잘 조사해 보고, 여행으로 방문해 보고

영화 내 모습을 재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영화 속 명소를 찾는 여행을 해 보셔도 멋지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4. 실제로 방문해본 사례들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는 것은 생각보다는 쉽지 않습니다. 영화의 배경 장소를 따라오기 위해서는 다른 나라로 여행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영화 배경이 된 명소를 방문해보는 여행은 영화를 본 적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기억에 남는 일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영화 ‘라이언과 루피’의 배경이 된 카이만 대해에서의 여행이나, 영국 영화 ‘타짜’의 배경이 된 런던 토스트맨 같은 곳들을 방문해보면 영화를 본 적 있던 느낌이 다시 한번 느껴집니다. 또한 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를 직접 보는 것은 영화 속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영화에 나오는 명소를 찾아가 보는 것은 생생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5. 다른 사람들의 방문 경험들

벌써부터 방문해 보고 싶은 영화 속 명소들이 있다면 그것들을 방문하는 것은 더욱더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들이 방문해 본 영화 속 명소들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인터넷 상에는 다양한 여행 기사들과 다른 사람들의 방문 경험들이 있습니다. 이런 기사들을 읽고 방문해 보면 영화 속에서 보던 명소가 어떤 느낌인지 직접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경험들을 통해 이 명소들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의 방문 경험들을 이용해 영화 속 명소들을 방문해 보는 것도 재밌고 흥미로운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세요!
2-무비미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는 것은 매우 재미있는 경험이다. 그러한 경험을 통해 감동을 느낄 수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영화를 보면서 느꼈던 감동을 그 명소에서 재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깊고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경험이며 실제로 작은 여행이 될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영화 속 배경이 된 명소를 직접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영화속 그곳이 부산의 관광명소로(2021-08-29,일/뉴스데스크/부산MBC)

영화속 그곳이 부산의 관광명소로(2021-08-29,일/뉴스데스크/부산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