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뭉클, 눈물 주륵!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TOP 5

개요

영화는 사람들의 감동을 자주 끌어내는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물이 주륵하는 인상깊은 영화는 많지만 그 중 특별한 5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토리, 배우, 음악 등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되어 감동을 선사하는 이 영화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이 자리에 올랐을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가슴 뭉클, 눈물 주륵!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TOP 5
-무비미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인생의 반전을 그린 ‘기생충’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영화는 ‘기생충’ 입니다. 기생충은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로 인해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메가히트까지 가능하게 만들었던 영화입니다. 기생충은 인생의 반전을 그린 영화로, 곳곳에 담긴 인생과 가족에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가 흥미롭게 그려져 있기때문에 감동과 웃음을 모두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의 가치를 강조하고 자신이 손에 넣은 인생의 책임을 강하게 인식하게 해주는 감동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 뭉클하고 눈물 주륵하며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인 기생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2. 스토리의 집중력 높은 ‘실미도’

실미도는 이라크 전쟁과 배경을 가지고 있는 미국 영화입니다. 본 영화는 군인이 이라크 전쟁에서 돌아온 후, 가정생활을 재개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 영화로 가슴 뭉클하고 눈물을 주르륵 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비록 전쟁이 배경이지만 특별히 배경에 대한 설명은 따로 없습니다. 대신 주인공들이 마주하는 사건들이 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스토리가 집중력 높고 배우들의 연기는 매우 잘 연기되어 있어 감동과 눈물을 선사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전쟁의 비참함과 다채로운 감정을 보여주는 영화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3. 감동으로 가득 찬 ‘엔드게임’

엔드게임은 주인공 알렉스를 연기한 조지 마스카토의 연기로 눈물을 부르게 하는 장편 영화입니다. 반전 속에 감동이 가득한 이 영화는 인생의 진실에 대한 생각을 머릿속에 울릴 수 있는 작품으로 상영 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토리를 따라 가는 데 있어 모든 배우들이 엄청난 연기력으로 보여주었고, 그들의 배우력에 눈물을 주륵했습니다. 가슴 뭉클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엔드게임은 감동 영화 TOP 5에 손꼽히고 있습니다.

 

4. 죽음에 대한 고민 담긴 ‘라푼젤’

라푼젤은 영화에서 다룬 고민과 이야기는 사람들의 죽음을 생각하게 하는 매력적인 장면들로 매력적인 느낌을 준다. 죽음과 관련된 미래를 생각하는데 있어 두려움과 슬픔이 감동적인 느낌을 가져온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감정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연기는 매우 심오하고 진지하다. 영화는 죽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생존하기 위해 노력하는 감동을 선사하는 멋진 작품이다. 라푼젤은 감동이 넘치는 초반부터 종료까지 머물렀던 감동적인 영화로,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눈물을 주륵주륵 내게 만든 영화이다.

 

5. 바다로 오르는 ‘바다로 간 소년’

바다로 간 소년은 이별을 앞둔 어린 노래가와 함께 바다 안에서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바다 안에서 만나게 된 이 두 사람이 바다로 오르는 기쁨과 슬픔, 그리고 미래를 맞이하며 다가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바다로 간 소년에서 중요한 메시지는 이별과 슬픔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 슬픔을 다가가는 방법과 슬픔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슬픔의 상징과 감동을 선사하기에 아주 적합한 영화입니다.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TOP 5에 속해 있기에 바다로 간 소년을 꼭 보셔야 합니다.

 

가슴 뭉클, 눈물 주륵!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TOP 5
2-무비미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1. 첫째로, 소울 피쉬, 인생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영화다. 극중 가장 감명깊게 남는 명장면은 중요한 순간들을 생각하면서 “내가 뭉클하고 눈물이 고이는 모습”으로 남는다.

2. 둘째로는 라라랜드, 역사와 미래를 연결시키는 큰 사랑의 이야기다. 과거의 오해와 악마의 공포를 극복하여 생각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이다.

3. 셋째는 택시운전사. 작은 것이라도 크게 생각하고 목숨을 건 사랑의 이야기다. 슬픈 단편 들려주는 소리로 다시 빛나는 미래를 손에 품는 모습이 감동을 선사한다.

4. 넷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8: 라스트 제다이.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나아가는 스승의 마음과 미래를 바꾸는 강한 결단이 스크린에 담겨있다. 빛이 깨어 있다는 감동이 느껴진다.

5. 마지막으로는 아메리칸 스타. 꿈을 이루기 위해 반복되는 실패와 슬픔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시도하는 인생의 역사를 담은 영화이다. 마지막에 도달한 감동이 뭉클하고 눈물이 고이는 모습이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배테 선정 2022년 공포영화 Top 5 #영화리뷰 #연말결산 #2022년영화 #Top5 #공포영화 #호러영화 #영화추천 #영화소개

배테 선정 2022년 공포영화 Top 5 #영화리뷰 #연말결산 #2022년영화 #Top5 #공포영화 #호러영화 #영화추천 #영화소개